김범준, 거제시선거구 총선 후보등록 신청
김범준, 거제시선거구 총선 후보등록 신청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4.03.21 13: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휫슬이 울리고, 그라운드의 불이 꺼져도 도전이 여기에서 멈추진 않을 것

[거제뉴스아이] 김범준 후보(개혁신당 거제시 선거구)는 21일 오전 10시 30분 제22대 총선 후보자 등록을 마쳐 국회의원 선거 출항 뱃고동을 울렸다. 김범준 후보는 30년간 몸담았던 국민의힘에서 당적을 바꿔 신생 정당인 개혁신당의 이름으로 출마한다.

김 후보는 “저를 아끼시는 많은 시민의 만류와 반대는 지금도 가슴이 아프다. 그러나 저는 비굴한 야합보다 불이익을 감수하고 소신 있는 정치인으로 남기로 했다”며 “우리 국민은 경험했고 기억한다. 누가 종북좌파 정권과 싸웠고 누가 들불처럼 일어나 정치 신인 윤석열을 대통령으로 만들었는지를. 여기에 국민의 힘 국회의원들이 한 일은 없다”고 말했다.

이어 “양당정치와 진영정치가 뿌리 깊은 지역정서에서 소수정당 후보로 출마를 결심한 것은 우리 국가대표가 월드컵 본선에서 브라질과 프랑스와 한 조에 편성된 대진표를 받아든 것과 다름없다. 그저 최선을 다해 죽도록 열심히 뛰고 비록 지더라도 잘 싸웠다는 격려만 바랄 뿐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에게 정치란 상상력으로 비전을 만들고 용기로 이를 실천하는 것이라고 항상 생각한다. 이번에 출마하면서 ▲조선업 임금 직불제 ▲거제, 부산 편입 ▲방위산업 연계 사곡 국가산단 재추진이란 공약을 발표했다. 유튜브에 자세하게 설명하였고 지역의 정책 아젠다로 선거 결과와 관계없이 거제시민의 여론으로 형성시켜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 “지난 4년 동안 검토중, 예정중, 계획중은 이제는 그만해야 한다. 퍼포먼스로만 자리를 지키기에는 거제는 너무 어렵다. 모든 거제시민이 말하지 않을 뿐 보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휫슬이 울리고 그라운드의 불이 꺼져도 도전이 여기에서 멈추진 않을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꾸러기 2024-03-21 13:59:31
김범준 후보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