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인협회 거제지부장 이·취임식 개최
한국문인협회 거제지부장 이·취임식 개최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4.03.0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6대 김삼석 지부장 이임, 제27대 박영순 지부장 취임

[거제뉴스아이] 한국문인협회 거제지부는 지난달 29일 거제 웨딩블랑에서 제26대~27대 지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제26대 김삼석 지부장이 이임하고 제27대 박영순 지부장이 취임한 이날 취임식에는 박종우 거제시장, 윤부원 시의장, 민창홍 경남문인협회장 등 주요 내빈을 포함해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심옥배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이취임사, 내빈 축사, 공로패 전달, 축하시 낭송과 거제시 지정예술단으로 선정된 거제시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김삼석 이임 지부장은 “전쟁문학회와 선상문학제 행사가 호평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어려운 여건 가운데서도 열심히 이끌어 오신 전임 지부장님들의 노고와 회원들의 숨은 뒷바라지와 희생 덕분이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취임사에서 박영순 신임 지부장은 “회원들이 마음껏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그리고 거제문협의 각종 행사가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뒷바라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문인협회 거제지부는 1982년 창립해 옥포대첩 백일장, 청마 백일장, 한글날 백일장을 비롯 한국전쟁·유배문학 세미나 개최, 거제문학 문학지 발간, 선상문학제 등을 통해 거제문학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