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기프트(GIFT), 새 싱글 ‘섬 같은 곳으로’ 발매
밴드 기프트(GIFT), 새 싱글 ‘섬 같은 곳으로’ 발매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3.12.1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의 아름다움 담아낸 뮤직비디오 공개
밴드 기프트와 거제시 협업 신곡 “섬 같은 곳으로”

[거제뉴스아이] 밴드 기프트(GIFT)가 새 싱글 ‘섬 같은 곳으로’를 발매했다. 밴드 기프트(보컬 이주혁, 드럼 정휘겸, 베이스 김형수)는 지난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섬 같은 곳으로’를 발매하고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신곡 ‘섬 같은 곳으로’는 기프트의 보컬 이주혁이 여행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부터 쓴 곡이다.

여행이 주는 즐거운 시간들은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아 또 다른 여행을 꿈꾼다. 하지만 당장 떠날 수 없는 현실과 그 속에 있는 이들의 마음을 향해 기프트만의 감성을 담아 위로를 전한다.

특히 ‘섬 같은 곳으로’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남해의 아름다운 섬이자 보컬 이주혁의 고향인 거제도를 배경으로 남다른 의미를 담아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거제도의 풍경이 만들어내는 영상미로 완성도를 높였다.

밴드 기프트는 지난 2017년 결성되어 ‘내 곁에 있어줘’, ‘넌 나에게’,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 등의 다양한 곡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나가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컬 이주혁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3주 연속 가왕의 자리에 올랐으며 JTBC 싱어게인2 에서는 TOP 6에 오르며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한편 밴드 기프트는 신곡 ‘섬 같은 곳으로’ 발매에 이어 어쿠스틱 공연, 연말 콘서트 개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