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부모연대 거제시지회 ‘제3회 부모연대 문화예술제’ 성료
장애인부모연대 거제시지회 ‘제3회 부모연대 문화예술제’ 성료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3.11.14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사)경상남도장애인부모연대 거제시지회는 지난 11일 사등실내체육관에서 지역 주민, 발달장애인가족 등과 함께 ‘제3회 부모연대문화예술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제3회 부모연대문화예술제는 발달장애인의 공연 및 발달장애인작품전시회로 이루어졌으며 발달장애인의 문화와 예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였다. 이날 서일준 국회의원, 박종우 거제시장을 비롯해 거제시의회의원, 장애인 유관 기관장들의 참석으로 더욱 빛나는 행사가 이루어졌다.

또한 NH농협은행 거제시지부(김창배 지부장)는 “발달장애인 문화예술 활동을 응원 하며 발달장애인 가족이 다양한 문화예술의 경험과 체육대회를 통한 건강증진이 되길 기원한다”며 현금 200만원을 후원했다.

(사)경상남도장애인부모연대 거제시지회(지회장 공길여)는 “발달장애인 가족을 위한 문화예술제에 후원금을 잘 사용하겠다”며 “나아가 발달장애인의 적극적인 사회적 참여 기회와 환경 조성으로 자립 생활에 더욱 힘을 쓰겠다”고 말했다.

‘제3회 부모연대문화예술제’는 발달장애인 및 가족들에게 예술과 문화로 자기표현과 잠재력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신체적 발달과 건강증진 체육대회를 통해 도전과 성취감을 경험하며 협력과 친목의 장이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