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상문동 공동주택연합회-대명아임레디 장례식장, 업무협약 체결
거제 상문동 공동주택연합회-대명아임레디 장례식장, 업무협약 체결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3.11.0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거제시 상문동 공동주택 연합회(회장 추인호)는 3일 거붕백병원 대명아임레디 장례식장(대표 최성훈)과 업무협약을 체결 했다고 밝혔다.

대명아임레디 장례식장은 거붕백병원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6월 신규 개관한 최신식 장례시설로 약 1300평 부지에 지하1층 지상3층 총 11개 접객실을 갖추고 있어 거제에서 가장 큰 규모다.

이번 협약으로 상문동 공동주택 연합회에 소속된 공동주택 입주민 뿐 아니라 관리사무소 종사자, 직계 가족까지 대명아임레디 장례식장을 이용하면 빈소 이용료 할인 혜택을 받는다.

다만 장례식장 자체 서비스가 아닌 상조회사의 상품을 이용할 경우에는 할인율 및 서비스 제공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대명아임레디 장례식장을 통해 문의해야 한다.

협약 대상 단지는 거제SK뷰, 거제더샵블루시티, 대동다숲, 대아푸른솔마을, 더샵거제디클리브, 덕산3차베스트다운, 벽산1차, 벽산2차, 벽산3차, 벽산블루밍, 삼오르네상스, 파크아델하임, 힐스테이트거제 등 13개 단지다.

추인호 상문동 공동주택 연합회 회장은 “이번 MOU 체결이 상호간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상공연 소속단지 입주민들과 관리사무소 종사자들에게 전문 장례 서비스에 대한 편의를 지원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상공연은 2021년 10월 상문동 발전을 위해 각 공동주택 입주자대표회의 회장들이 뜻을 모아 설립해 가칭 거제시 중앙도서관 설립을 최초 제안 및 진행하고 있으며 상문동 교통혼잡 해소를 위한 신호체계 변경 추진, 이웃돕기 지원금 기부등 입주민과 상문동 주민을 위한 왕성한 활동을 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