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거제, 거제면 장날 찾아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민주당 거제, 거제면 장날 찾아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 진평철 기자
  • 승인 2023.09.26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더불어민주당 거제지역위원회(위원장 변광용)가 추석을 앞둔 지난 24일 거제면 장날을 찾아 추석맞이 장보기와 함께 민생 현장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에는 변광용 거제지역위원장을 비롯해 거제시의회 최양희 부의장, 이태열 경제관광위원장, 박명옥, 노재하, 안석봉, 한은진 거제시의원과 옥은숙 전 도의원 등 당원 30여 명이 함께했다.

이들은 추석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고 장날을 찾은 거제시민과 상인들에게 추석 명절 인사를 전하면서 지역 현안과 정책 등에 대한 민생 현장 소통을 이어갔다.

변 위원장은 “명절 전 전통시장에 훈훈한 정이 넘치고 있지만 시민과 상인들은 어려움을 지속 호소하면서 정치가 해야 할 일을 되새기게 된다”면서 “정부가 편성한 예산안에 민생경제와 직접 관련된 일자리, 지역화폐, 조선업 관련 등의 예산이 대폭 삭감되면서 어려움이 가중될 우려가 크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국회 예산 심의 과정에서 민생경제 예산을 비롯해 가덕신공항 등 대형 국책사업과 지역 현안 예산을 지키고 증액시키는데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노동자, 서민, 자영업자, 중산층에 힘과 희망이 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변함없이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민주당 거제지역위원회는 27일 고현시장과 옥포시장, 옥수시장 등을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와 민생 현장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