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계룡중, 점심시간 자선 버스킹 행사 열리다
거제 계룡중, 점심시간 자선 버스킹 행사 열리다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3.07.1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거제 계룡중학교(교장 임창수)는 지난 12일 예술(음악)중점학교 활동의 일환으로 점심시간에 교내 자선 버스킹 공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음악반 학생들과 교내 자율 동아리 학생들이 직접 무대를 준비하고 공연하였으며 반복되는 학업으로 지친 학생들에게 다시금 활기를 불어넣음과 동시에 자선 모금을 통해 교내 장학금을 마련하는 뜻깊은 행사다.

자선 버스킹 공연은 3학년 음악반 학생들과 자율 동아리 학생들이 ‘개화 외 8곡’을 연주 한껏 열기를 띤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으며 공연을 즐긴 학생들은 자선 모금함에 준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계룡중 체육관에서 진행된 버스킹 행사는 현장 지도 교사의 안내에 따라 학생들이 질서를 잘 지키며 이동하고 관람한 덕분에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로 마무리 될 수 있었다.

2021학년도부터 시작된 계룡중학교 자선 버스킹은 학생들이 숨겨왔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으며 버스킹 공연으로 마련한 기부금을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도움이 필요한 학생을 위해 시작된 자선 버스킹은 이제 하나의 학교 행사로서 자리 잡았으며 계룡중학교 교육공동체에 지속적으로 도움을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