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준,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의정 보고회’ 개최
서일준,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의정 보고회’ 개최
  • 진평철 기자
  • 승인 2023.01.0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18개 면동 방문, 의정활동 설명 및 현안 청취

[거제뉴스아이] 서일준 국회의원(경남 거제, 국민의힘)이 ‘시민과 함께 하는 의정 보고회’를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국회 등원 이후 꾸준히 의정활동의 주요 성과를 보고해 온 서 의원은 이번 의정 보고회를 통해 시민과 진솔한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민과 함께하는 의정 보고회‘는 9일 장승포동을 시작으로 각 면·동별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개최되며 세부적으로 10일 능포동 일운면 남부면 11일 동부면 거제면 12일 둔덕면 사등면 연초면 13일 수양동 하청면 장목면 순서로 진행될 계획이다. 또 16일 옥포1동 옥포2동 아주동 17일 상문동 장평동 고현동을 끝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서 의원은 의정 보고회를 통해 2023년 예산 성과를 비롯하여 그간 거제시민들의 숙원사업이었던 거가대로 통행료 인하, 장승포항 종합발전계획 수립 용역비 확보, 고용위기지역 신규지정, 관내 위험도로 개선사업 등 지난해 의정활동의 주요 성과와 향후 의정활동 방향 등을 시민들에게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의정 보고회는 서 의원이 직접 현장에서 민원을 듣고 즉답하는 시간을 가지는 소통형 의정 보고회로 시민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는 서 의원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일준 의원은 “이번 의정 보고회를 통해 그간의 의정활동 내용을 소상히 보고드리고, 주민 의견을 수렴하여 의정활동에 반영하는 등 거제 발전을 앞당기고 거제의 더 큰 내일을 위해 쉼 없이 달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서 의원은 “이번 의정 보고회를 계기로 더욱 시민과 소통하는 정치, 공감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