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정연송 사장 현장순시 현황 파악 마무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정연송 사장 현장순시 현황 파악 마무리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2.08.3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임 이후 시설방문 현안과제 업무보고 받아

[거제뉴스아이]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정연송 사장이 현장 순시와 부서별 업무보고, 직원들과의 소통을 위한 관내 사업장 방문을 30일 마무리했다.

정 사장은 지난달 25일 취임 후 7월 27일~29일 3일간 각 팀 및 시설을 초도순시하여 업무보고를 받고 당면 현안업무와 과제파악에 주력했다. 이와 함께 근무여건 등 현장직원들의 애로를 청취하고 노고를 치하하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현장 순시에서 각 사업장 팀장으로부터 주요업무현황과 주요사업 추진계획 등을 보고 받고 일일이 현장을 직접 점검하며 사업전반에 대해 두루 살폈다.

지난 17일에는 거제언론사협의회 12개사 대표 및 기자를 초청, 공사 업무추진 방향과 현안과제를 설명하고 거제언론의 이해와 협력을 요청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정 사장은 공사 업무 현황파악을 위해 수시로 각 부서 팀장들과 머리를 맞댔고 이종진 노조위원장을 만나 조합원의 의견을 수렴하는데 주력했다.

이어 30일 경영성과회의를 주재하고 각 부서의 주요 사업에 대한 추진실적과 향후 추진과제에 대한 종합적인 업무보고를 받는 것으로 현황 파악을 마쳤다.

정 사장은 경영성과회의에서 “거제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직원 모두가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달라”면서 “고객중심 경영, 현장우선 경영을 통해 공사의 경영환경을 혁신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추석연휴기간 공사 운영 관광시설을 찾는 이용객의 안전과 고객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