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교육지원청, 제22회 교육장기 초중학생 수영대회 개최
거제교육지원청, 제22회 교육장기 초중학생 수영대회 개최
  • 뉴스아이거제
  • 승인 2017.07.17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승열)은 지난 13일 거제학생수영장에서 제22회 교육장기 초.중학생 수영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에 초등학교 25개교, 중학교 7개교 총 319명이 참가하여 초등학교는 학생 수에 따라 초등1부와 초등2부로 구분하여 경기를 진행하였다. 특히 거제국제외국인학교 학생 2명이 참가하여 우리 관내 모든 학생들이 함께 즐기는 대회가 되었다.

종합순위에서 초등1부에서는 1위 삼룡초, 2위 거제고현초, 3위 신현초가, 초등2부에서는 1위 일운초, 2위 대우초, 3위 마전초가, 중등부에서는 1위 거제고현중, 2위 해성중, 3위 수월중이 차지하였다.

초등학생수영실기교육 실시로 수영 및 생존수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회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계속적으로 증가되고 있으며 거제시체육회와 거제수영협회에서도 거제 수영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하고 있다.

수영대회에 대한 관심과 열의는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수영분야에서 금메달2개, 은메달1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런 공로를 인정하여 거제시체육회에서 정성학 삼룡초 수영부 코치에게 공로상을 전달하였다.

앞으로도 거제교육지원청은 거제 수영발전을 위해 우수한 선수발굴과 지원, 다양한 수영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거제학생수영장의 시설 개선에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