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옥포종합사회복지관, ‘달콤한 문화의 밤’ 성황
거제옥포종합사회복지관, ‘달콤한 문화의 밤’ 성황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6.12.0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지난 1일 문화강좌 및 노인취미교실 발표·전시회 ‘달콤한 문화의 밤’을 실시했다.

이번 발표회는 옥포복지관에서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발휘하는 장으로 주민들에게 프로그램에 대한 홍보효과를 높이고, 지역 내 문화 참여도를 높이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옥포복지관 3층 다목적 홀에서 진행된 발표회는 노인민요, 노인풍물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은빛소리합창단, 아동발레, 실버차밍댄스, 통기타, 성인풍물, 병아리 마술 단, 댄스스포츠 까지 총 9개 팀의 공연으로 이뤄졌다.

3층 로비에서는 양재, 홈패션, 아동칼라클레이, 아동 신나는 미술 전, POP&캘리그라피, 감성수채화, 종이공예 등 7팀의 작품이 전시됐다.

행사 중간에 경품추첨의 시간을 통해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으며, 행사 마지막에는 사연을 접수받아 이벤트를 진행하였는데, 50년간 함께 살아온 부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남자 어르신의 동영상 및 노래선사로 ‘달콤한 문화의 밤’의 이름에 걸맞게 사랑스러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주인공 뿐 아니라 참여자에게 감동을 선사하였다.

옥포복지관의 행사 담당자는 “지역민의 높은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문화 활동을 위해 내실 있게 진행하려 노력하였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문화 참여도를 활성화시키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