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거제관광투어 SNS 공모
“Mission!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거제관광투어 SNS 공모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9.03.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외도보타니아, 바람의 언덕, 포로수용소유적공원 등 대표관광지를 찾아온 관광객이 거제 전역에 분포되어 있는 조금 덜 알려진 관광지를 방문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거제관광투어 SNS 인증샷 이벤트” Mission!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라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3월 15일부터 4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방법은 인증샷이벤트 장소 10개소(망봉산둘레길, 칠천량해전공원, 옥포대첩기념공원, 양지암등대, 구조라해수욕장, 우제봉전망대, 학동흑진주몽돌해변, 명사해수욕장, 수협효시공원, 둔덕기성)에서 익살스러운 포즈, 개개인의 추억이 될 수 있는 사진을 찍어 거제관광문화홈페이지(www.tour.geoje.go.kr) 또는 거제여행앱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인증샷을 보내주신 분들에게는 추첨(당첨자 발표 4월 30일)을 통하여 100명에게 3만원의 거제사랑상품권을 드리며, 상품권 소비를 위한 재방문을 유도하고자 한다.

옥치덕 관광마케팅과장은 “이번 이벤트 행사를 통하여 거제의 대표관광지 뿐만 아니라 조금 덜 알려진 관광지도 SNS를 통해서 새로운 관광명소가 되도록 하는 마케팅을 추진하며, 더 나아가 주변 지역의 경기활성화에도 기여하는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