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모노레일 타고 계룡산에서 새해 해맞이 하세요”
“거제 모노레일 타고 계룡산에서 새해 해맞이 하세요”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12.1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부터 홈페이지 통해 선착순 예매
상부 승강장에서 본 일출
상부 승강장에서 본 일출

거제의 대표적인 체험관광시설로 자리 잡은 거제관광모노레일이 ‘2019년 황금돼지해 해맞이’ 조기 운행을 실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는 일출 명소인 계룡산에서 새해 해맞이를 하고자하는 관광객과 시민의 편의 제공을 위해 2019년 1월 1일 오전 4시 30분부터 운행하기로 했다.

새해 해맞이 모노레일을 탑승 예상인원은 약 250명이며, 전 좌석 인터넷 예약제로 운행된다. 새해맞이 탑승 이벤트와 관련하여 예매는 거제포로수용소 홈페이지(http://www.pow.or.kr)에서 가능하며 오는 15일부터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는다.

공사는 탑승고객을 대상으로 방한용품 핫 팩과 호박백설기 떡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경택 사장은 “거제관광모노레일의 해맞이 운행은 계룡산 정상에서 새해 갓밝이를 보고자하는 관광객과 시민의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이라며 “해맞이의 기운을 받아 관광객과 거제시민 모두 운수 대통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새해맞이 조기운영 이벤트는 거제관광모노레일이 2018년 3월 개장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새해맞이 행사로 시민들의 기대와 관광객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관광모노레일(055-639-064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