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서일준 후보, 거제·둔덕·사등 공약 발표
미래통합당 서일준 후보, 거제·둔덕·사등 공약 발표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0.04.0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발전되도록 소통과 실천 강조

미래통합당 서일준 후보가 전날에 이어 4월1일 두 번째 지역공약을 발표했다. 자신이 운영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거제·둔덕·사등면 등 3개면에 관한 공약들을 제시했다.

서일준 후보는 “거제의 서남부지역에 해당하는 거제·둔덕·사등면은 역사와 전통이 깊은 지역으로 각종 문화유산과 연계한 관광개발이 가능한 지역”이라며 “이 지역 주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지역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소통과 실천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서일준 후보는 전날 일운·동부·남부면 공약발표 때 밝혔던 “지역발전을 위한 일에는 국회의원과 거제시장의 역할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다”며 “거제시민들과 함께 새로운 거제를 만들 수 있도록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을 거듭 약속했다.

서일준 후보는 먼저 거제면 발전을 위해 ▲거제면주민자치센터 이전 신축 ▲섬꽃축제 행사장 주변 도로망 확충 ▲명진마을 안길 확포장 ▲동남부권역 복지회관 건립 ▲역사·문화 연계, 도시재생뉴딜사업 추진 ▲거제면시장 전통시장 등록 ▲산달도 해안도로 가로등 설치 등을 약속했다.

둔덕면을 위한 서일준 후보의 약속은 ▲둔덕기성 진입로 정비 ▲구 거제대교~술역 구간 인도 개설 ▲옥동마을 안길 진입로 확포장 ▲농어촌도로 207호(술역선) 확장 ▲방답~어구(시도 16호) 구간 도로정비 ▲녹산 선착장 확장 및 부잔교 설치 ▲상서마을 안길 정비 ▲하둔마을 논두렁 개량 정비사업 등이다.

사등면을 위해 서일준 후보는 ▲광리마을 선착장 확장 및 파도막이 설치 ▲광리마을 해안도로 연장 ▲사곡영진자이온 2단지 주변 재해위험지역 정비 ▲청포마을 진입도로(농어촌도로 216호) 확장 ▲가조도 회주도로(시도 15호) 주변 정비 ▲국도 14호선 터널박스 2차선 이상 확장 등을 약속했다.

서일준 후보는 이 지역들에 대한 공약 외에도 나머지 거제시 각 면·동을 비롯한 각종 새로운 공약을 계속해서 자신이 운영하는 SNS를 통해 공개했거나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서일준 후보의 더 자세한 공약과 활동내용은 ‘거제가 좋아! 서일준 좋아!’ 밴드나 서일준 페이스북, 유튜브 ‘서일준TV’,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