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청소년수련관 행복온도가 올라 갑니다”
“거제청소년수련관 행복온도가 올라 갑니다”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01.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나무사랑 봉사단, 아이굽 생협 함뜨모 후원
삼성중공업 나무사랑 봉사단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청소년수련관이 지역단체의 관심과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수련관을 찾는 청소년 및 거제시민의 행복온도가 올라가고 있다.

지난 14일 삼성중공업 나무사랑봉사단(단장 강영식)이 청소년수련관의 오래된 야외벤치를 새것으로 교체한데 이어, 야외 벤치 6개와 실내벤치 5개를 직접 제작·설치까지 해 주었으며, 옥포문화의집에는 낡은 사물함을 수리, 청소년들의 안전 활동을 지원했다.

또한 거제아이쿱생협 함뜨모 동아리에서는 그동안 뜨개질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청소년수련관을 방문한 청소년들이 긴급하게 필요할 때 지원하라고 생리대 1박스를 기부했다. 여성 청소년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거제아이쿱생협 함뜨모 동아리는 생리대 1박스를 전달했다

한편 거제 성지원 출신으로 멀리 인천에서 자수성가한 사업가로 활동 중인 안대찬 사장은 아동, 청소년용 옷을 다량 지원했다.

안 사장이 후원한 티셔츠와 바지, 뽀로로 방한부츠 등은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양육시설, 드림스타트센터 등에 골고루 배분할 예정이다. 비록 경기는 어렵고 힘들지만 아이들과 청소년들을 위해 지원하는 후원자 및 봉자들의 손길은 바쁘기만 하다.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교복, 책걸상, 간식, 쌀 등을 지원해줄 단체를 모집 중이며, 중고물품도 가능하니 거제시청소년수련관(639-816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