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면 주민자치위원회, 제7·8기 주민자치 위원장 이·취임식
동부면 주민자치위원회, 제7·8기 주민자치 위원장 이·취임식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01.1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동부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종수)는 지난 11일 주민자치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7·8기 동부면 주민자치 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관내 기관단체장, 거제시 주민자치연합회 회장 및 제8기 주민자치위원 등 7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이·취임식은 내빈소개, 연혁보고, 감사패와 선물 증정식, 새로 선출된 제8기 임원진 소개, 이·취임사와 격려사 및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이·취임식을 통해 위원장에는 김종수, 고문에는 류타관, 원희철, 부위원장으로는 고재영 씨가 취임했다.

전임 위원장인 류타관 고문은 “지난 4년간 동부면의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주신 제7기 주민자치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이제 고문으로서 동부면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새로 취임한 김종수 위원장은 “류타관 전임 위원장님과 7기 임원진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위원여러분들이 항상 앞장서서 동부면의 크고 작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채윤 동부면장은 “명예롭게 이임하시는 류타관 위원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제8기 동부면 주민자치위원회의 출범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주민자치위원회 활동에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종수 신임 위원장은 거제 명예시민 경찰, 거제 청실회 회장 등을 역임하였으며, 지난 제7기 동부면 주민자치위원회의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동부면이 2016년 주민자치센터 평가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는데 큰 공헌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