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의회 거제문화체육연구회, 거제시 체육 종목단체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거제시의회 거제문화체육연구회, 거제시 체육 종목단체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4.05.1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거제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거제문화체육연구회’(회장 조대용 의원)는 지난 13일 거제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거제시 체육 종목단체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조대용 연구회 회장을 비롯한 연구회 회원(윤부원, 김선민, 신금자, 양태석, 김영규 의원)과 집행부 및 의회사무국 공무원, 용역사 직원 및 거제시축구협회·거제주니어FC·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관계자 등 15명이 참석했으며 착수보고회와 함께 지역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체육 종목단체 활성화 방안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연구용역을 통해 거제시 체육의 제도적, 마케팅 관점에서 종목단체 활성화 방안 제시와 정책 제안을 구상할 계획이다.

조대용 연구회장은 “거제시의 체육 종목단체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충실한 연구용역으로 집행부와 의회가 발맞추어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성과를 도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문화체육연구회는 5월 울산, 경주 등 선진지 견학을 시작으로 거제시 체육 종목단체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의정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