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 가족 힐링 프로그램 ‘국립공원 자연 속 태교 여행’ 참여자 모집
임신부 가족 힐링 프로그램 ‘국립공원 자연 속 태교 여행’ 참여자 모집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4.04.15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공원에서의 임신부 대상 신체적·정서적 치유를 위한 숙박형 프로그램 운영

[거제뉴스아이] 국립공원공단 한려해상국립공원동부사무소(소장 김현교)는 탐방약자인 임신부 가족이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국립공원 자연 속 태교 여행’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임신부의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고 출산 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올해부터 국립공원공단에서 시행하는 신규 탐방서비스로 경상남도 통영에 위치한 ‘한려해상생태탐방원’에서 가족형 숙박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올해 1회차는 5월 24일~5월 25일, 2회차는 5월 31일~6월 1일에 운영된다. 모집대상은 임신부가 포함된 가족(4인까지) 20명 내외이며 임신 16주 미만 임신부의 참여는 제한되며 참여 시 임신여부 확인서 제출이 필요하다.

주요 프로그램은 1일차 오후에는 통영 만지도 힐링 트레킹 후 저녁 체험으로 친환경 육아를 위한 제로웨이스트 생활용품 만들기가 진행되며 2일차 오전에는 자연과 하나되는 몸짓, 가족 훌라댄스 체험이 운영된다.

참가신청은 국립공원공단 예약시스템–탐방프로그램 예약(한려해상)-‘국립공원 자연 속 태교 여행’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숙박비, 식비를 포함하여 무료로 운영된다.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 및 참여신청 안내는 한려해상국립공원 동부사무소 탐방담당자(055-640-2441)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