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서울 메인상권 내 거제 팝업스토어 운영
거제시, 서울 메인상권 내 거제 팝업스토어 운영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3.12.01 0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거제시(시장 박종우)가 오는 12월 2일과 3일 이틀 동안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성수동(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7)에서 ‘거제 유자’를 테마로 한 관광홍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수도권의 MZ세대에게 거제 관광을 홍보하고 거제 유자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란색 유자와 파란색 거제 바다를 모티브로 독특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 선보인다.

전시구성은 △포토존(섬마을 크리스마스) △이벤트존(거제 유자 관련 상품 등 거제 특산품 홍보 및 증정 이벤트) △관광존(거제 관광지도 리플렛 비치‧안내)으로 운영하며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거제 여행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성수동은 서울숲과 어우러진 문화와 예술, 패션산업의 중심지로 MZ세대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중국, 일본 등 외국인 관광객도 몰리고 있어 팝업스토어를 찾는 관람객에게 자연스러운 바이럴마케팅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거제시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며 “거제9품 중 하나인 유자의 우수성과 맛을 수도권에 알리며 더불어 천혜의 거제 자연과 관광 매력을 그들에게 스며들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적극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