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무패’ 거제시민축구단 홈에서 7연승 노려
‘홈 무패’ 거제시민축구단 홈에서 7연승 노려
  • 진평철 기자
  • 승인 2023.05.25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2023 K4리그 12라운드에서 고양해피니스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며 리그 6연승을 기록중인 거제시민축구단이 오는 27일 전주시민축구단을 상대로 7연승에 도전한다.

지난 고양해피니스와의 경기 승리를 통해 구단 최다 연승인 6연승을 기록한 거제시민축구단은 거제시민들 앞에서 7연승에 도전한다. 거제시민축구단은 홈에서 치른 4경기에서 3승 1무 8득점 무실점을 기록했다.

경기당 평균 2골을 넣으면서도 실점은 단 하나도 허용하지 않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결과가 홈경기 평균 관중 수 1위(경기당 676명)라는 효과를 낳고 있다.

특히 거제종합운동장 천연잔디 교체 작업으로 인해 거제종합운동장 보다 접근성이 낮은 거제스포츠파크에서 경기가 개최됨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관중을 끌어모으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제한이 없어졌고 아직 시즌 초반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많은 관중들을 불러 모을지는 지켜봐야 하지만 거제시민축구단은 현재까지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거제시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거제시민축구단이 현재 좋은 분위기를 계속 이어가 더 많은 거제시민들을 경기장으로 끌어모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거제시민축구단과 전주시민축구단의 K4리그 13라운드 경기는 오는 27일 오후 2시 거제면 소재 거제스포츠파크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입장료 및 주차비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