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거제위원회, 거제면 장날 찾아 설맞이 전통시장 장 보기
민주당 거제위원회, 거제면 장날 찾아 설맞이 전통시장 장 보기
  • 진평철 기자
  • 승인 2023.01.2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더불어민주당 거제지역위원회(위원장 변광용)가 설날을 앞둔 19일, 거제면 장날을 찾아 설맞이 장 보기와 함께 민생 현장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설맞아 전통시장 장 보기에는 변광용 거제지역위원장을 비롯해 이태열, 노재하, 안석봉, 한은진 거제시의원과 옥은숙 전 도의원, 박명희 여성위원장 및 당원들이 함께 했다.

이들은 설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고 설 명절 인사와 함께 전통시장 이용을 당부하면서 고물가, 고금리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과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반값 거가대교 통행료 촉구 서명도 받는 등 현장 소통을 이어갔다.

시민과 상인들은 이들을 반갑게 맞으며 지역 현안에 대해 건의하면서도 정부의 민생경제 정책을 비판하고 고물가로 인한 장 보기의 부담과 어려움을 한결같이 호소했다.

변 위원장은 “민생경제의 어려움에 마냥 즐겁지만은 않은 설날이라 마음이 무겁다”면서 “노동자, 서민, 중산층에 힘과 희망이 되고 조선업 재도약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적극 나서며 변함없이 시민과 함께 행복 거제, 잘 사는 거제로 당차게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민주당 거제지역위원회는 20일 고현시장과 옥포시장 등을 방문해 전통시장 장 보기와 민생 현장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