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권민호 거제시장은 입장 밝혀라
[성명] 권민호 거제시장은 입장 밝혀라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08.31 17:36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거제지역위원회, ‘민주당 핵심세력 제거’ 관련 성명

“조직폭력배 동원 정적제거 사주주장에 대해 권민호 시장은 공개입장을 밝히고 경찰은 즉각 수사에 착수하라.”

지난 30일 오전, 자신을 조직폭력배라고 밝힌 한 시민이 ‘권민호 거제시장이 조직폭력배를 동원, 민주당 핵심세력 제거하라’고 사주했으며 이에 ‘시장은 즉시 사죄하고 사퇴하라’는 내용의 피켓을 들고 거제시청 앞에서 1인 시위를 진행한 어처구니 없고 충격적인 일이 벌어졌다.

언론에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장 모씨는 권민호 거제시장과 전직 자유한국당 소속 시의원 등이 자신과 만나 지심도 유람선 허가를 대가로 권시장의 입당 관련해 더불어민주당 주요 인사를 정치적으로 매장시킬 것을 주문하였고, 이에 장 모씨는 더불어민주당 주요인사에게 의도적, 기획적으로 접근 한 후 향응 및 금품 등을 제공하였으며 관련내용을 녹취 및 기록하여 보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장 모씨의 주장대로라면 권민호 시장의 사주에 의해 의도적으로 우리당 인사들에 접근, 함정을 만들어 정치적 매장을 기도한 것으로 이는 옛 자유당 정권시절에나 있을 법한 실로 충격적인 사건이다. 이에 대한 진위여부는 반드시 밝혀져야 하고 사실여부에 따른 법적 책임도 져야한다.

조직폭력배 사주 주장에 대한 권민호 시장의 직,간접적 개입 여부가 이 사안의 본질이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거제지역위원회는 다음과 같이 촉구한다.

-권민호 거제시장은 언론에 보도된 조직폭력배 사주 주장에 관련하여 즉시 공개 입장을 밝혀라.

-경찰은 권민호 시장의 정적제거, 사주 주장에 대한 철저하고 엄정한 수사를 진행하라.

아울러 우리당 인사의 결과적 연루에 대해서는 이유여하를 불문하고 유감을 표명하며 이후 본 사안의 진위여부에 대한 적극적인 조치 및 대응을 취해 나갈 것임을 밝혀둔다.

2017년 8월 31일
더불어민주당 거제지역위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통서민 2017-09-02 11:26:10
가족을 먹여살릴 열매를 따기우해 자고로 나무기둥을 지나 가지에 도다를때는 조심에 또 조심을 해야 되지여. 가는 가지에 매달려 있을때 새한마리 더 걸쳐도 가지가 부러져 떨어질수 있읍니다. 하물며 태풍불기 직전이야 더조심에 조심을 해야 되지요, 별미를 주었다면 할수없지요 계속 물릴수밖에. 단 소설을 썼거나 해석을 달리해 올가맬려고 하였다면 생명을 걸고 처절하게 짓밟아야 합니다. 굶는 가족을 위해서 다시 나무열매를따야 하니까

산방산 2017-09-02 00:46:54
권시장 아내의 비호로 둔덕면 무당절 정인사의 불법농지전용. 불법건축물 10채가 수년간 그토록 민원이 시끄러워도 건재하고 직권으로 무허가건축물을 사용승인까지.정인사는 무허가시설에 정신병자 수용.학대.부당보조금수령.인권사각지대. 사이비의 전형.거제도 금수원을 봐주고 얻는 댓가는?
클린시장이라!쇼맨십의 귀재!시장부부의 비위를 들추자면 어디 이뿐이랴!

이은재 2017-09-01 16:03:34
더러은추즙은다쓰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