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황리에 끝난 장하은 거제콘서트
성황리에 끝난 장하은 거제콘서트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3.01.0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최고의 선물로 감동의 시간

[거제뉴스아이] 지난 12월 28일 ‘장하은 희망의 거제 송년콘서트’는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을 가득 채운 열기에 수준 높은 클래식기타의 선율과 직접 노래를 부르는 장하은의 목소리에 뜻깊은 한 해를 마무리 하는 공연 감상의 시간을 가졌다.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에 거제시 홍보대사이기도 한 장하은은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였고 앨범에 실린 자작곡을 부르며 관객들에게 감미롭고 청아한 노래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전문 MC로 활동하고 있는 백주연 프리랜서 방송인의 사회로 첫 곡인 스페인 춤곡 룸바를 시작으로 세계의 유명한 곡들과 장하은의 자작곡 두 곡 등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의 시간을 선사했다.

특별 게스트로 장하은의 기타 스승이자 오늘의 장하은을 있게 한 부친인 장형섭 기타리스트도 무대에 올라 부녀가 함께 공연을 선보이는 감동의 시간도 있었다.

또 공연 말미에는 주인공인 장하은이 경품함에서 좌석표를 직접 뽑아 사인을 한 그녀의 앨범을 다섯 분에게, 협찬을 받은 바람의 핫도그 선물세트를 스무 분에게 드리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공연을 기획하고 주최한 거제자연의벗 거제에코투어 김영춘 대표도 무대에 잠시 올라 장하은과 오랜 인연을 소개하였고 국내에서 휘파람으로 새소리를 내는 분야에서는 최고의 실력을 지닌 그만의 특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했다.

공연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유튜브 영상이나 방송에서만 보아온 장하은 특유의 신들린 연주 주법으로 보헤미안 랩소디를 선보여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고 이어 앵콜 곡을 선보이며 감동의 공연을 마쳤다.

공연 후에는 로비에서 최근 발매한 Once again 앨범 사인 판매와 포토타임 시간을 가지며 성공적인 거제 송년콘서트를 마무리 했다.

공연을 감상한 대부분의 관객들은 그녀의 연주와 노래를 직접 경험한 이번 콘서트는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하였고 어느 관객은 보헤미안 랩소디 연주에 반했다며 정말 감동이었다고 전했다.

성공적인 이번 공연을 계기로 다음에는 더 규모 있고 큰 공연을 거제에서 다시 준비를 해보겠다는 계획을 모은 것으로 전해졌다.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지치고 힘든 거제시민들에게 장하은 희망의 거제 송년콘서트는 정말 멋진 선물이었다는 평판이다.

거제시 홍보대사인 장하은의 더욱 성공적인 활약과 함께 지속적으로 거제시민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보이는 앞날로 이어지기를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