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자원봉사센터, 2022년 사랑의 밥차 활동 마무리
거제시자원봉사센터, 2022년 사랑의 밥차 활동 마무리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2.12.01 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창호)위탁기관,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종엽)는‘2022년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지원 사업’을 지난 29일 센터 다목적실에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끝으로 마무리했다.

이번활동은 거제면사무소와 연계하여 외곽지역에 있는 취약계층 100세대에 정성스럽게 자원봉사들이 만든 돼지불고기, 우엉조림, 느타리버섯호박볶음, 절편, 김 등 반찬 5종을 만들어 거제면 이장들이 대상자 가정을 방문해 전달하고 안부를 묻고 확인하는 시간도 가졌다.

지난 3월부터 시작한‘2022년 참 좋은 사랑의 밥차’는 IBK 기업은행 후원·한국자원봉사센터 협회 지원으로 올해로 9년째 운영하고 있으면 무료급식 5회와 코로나로 인해 한시적으로 밑반찬 도시락 지원 8회 운영되었고 26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4900명 어르신들께 지원하였고 이뿐만 아니라 여러 봉사단체의 재능나눔으로 네일아트, 이·미용, 손마사지, 노래공연 등 문화공연 까지 이루어져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는 일정을 마무리하며“ 올해 밥차활동에 적극 동참해 주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의 말씀들 드리며 앞으로도 밥차를 더욱 더 활성화 시켜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들 드리고, 나눔 문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