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스트 장하은, 희망의 거제 송년 콘서트 개최
기타리스트 장하은, 희망의 거제 송년 콘서트 개최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2.11.30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8일 저녁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
​​​​​​​초등학생 이상 관람, 전석 2만 원

[거제뉴스아이]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이자 얼마 전 거제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장하은 기타리스트의 단독공연이 연말에 거제에서 개최된다. 오는 12월 28일 수요일 저녁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진행될 이번 공연에는 싱어송라이터로도 활약하는 장하은의 신규앨범 신곡도 선보일 예정이다.

유튜버 조회수 415만 회가 넘는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를 연주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국내외 협연, 공연 경력을 쌓아온 장하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클래식기타 전공 재학중이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클래식 기타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세계적으로 촉망받는 젊은 예술가이다.

유니언 시티 오케스트라와 카네기 홀 협연을 통해 미국에서도 큰 호평을 얻었고 러시아 볼고그라드 국립 오페라 오케스트라, 러시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했다. 제32회 한국기타협회 국제 콩쿨 고등부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2021년 JTBC ‘슈퍼밴드2’ 결승에 진출해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장하은 거제 공연을 성사시킨 거제자연의벗 거제에코투어 김영춘 대표는 “톱클래스 실력을 지닌 장하은 기타리스트의 거제 공연은 거제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매우 의미 있고 뜻깊은 추억의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믿는다. 이번 공연으로 2022년 한 해가 저무는 연말에 그동안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지나온 모두에게 마음 가득 위로받고 희망을 찾는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거제의 강종호 밴드가 찬조출연으로 무대에 서며 현재 KBS창원방송총국 리포터이자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는 백주연 씨가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공연 주최는 필로스앙상블, 거제자연의벗, 거제에코투어이며 거제신문, 오션테라, 네이버카페 거사모 후원으로 진행된다. 공연 관람등급은 초등학생 이상, 전석 2만 원이며 공연 문의 및 예매는 거제에코투어 캡틴(010-9059-501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