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일운주공 동대표회 ‘사랑의 바자회’
거제 일운주공 동대표회 ‘사랑의 바자회’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2.10.0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거제시 일운주공 동대표회와 마을회, 주공한마음회, 거제새우조망공동체회원들은 지난 3일 지세포 일운주공아파트 상가에서 불우이웃돕기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여름 일운면에서 개최되었던 ‘거제바다로 세계로 축제’ 행사에 참여해 얻었던 수익금과 이번 바자회수익금으로 오는 30일 효도관광과 연말불우이웃돕기 및 어르신들에게 떡국나눔 행사에 활용할 계획이다.

일운주공 임차인 대표를 맡고 있는 서경수 대표(68세·거제새우조망공동체위원장)는 “연말 김장나눔 행사를 위한 텃밭 가꾸기, 마을청소, 쓰레기분리수거캠페인 등에 참여 해주신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날 행사에 써 달라며 30만원을 후원했다.

유나경 주공마을이장(70세)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덕분으로 매년불우이웃돕기 행사를 펼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실천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재평 일운면장은 “어려운 경기인데도 바자회를 통한 불우이웃돕기에 혼신의 힘을 써 주시는 주공 동대표님, 마을이장님 그리고 회원님들에게 고맙고 감사한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이 이어져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