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희망복지재단, 2022년 나눔공모사업 5개소 수행기관으로 추가 선정
거제시희망복지재단, 2022년 나눔공모사업 5개소 수행기관으로 추가 선정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2.07.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김원배)은 지난 14일 재단 사무국에서 2022년 나눔공모사업 전달식 및 교육을 가졌다.

추가로 진행된 나눔공모사업은 장비구입과 시설개보수를 공모받았으며 1차 사업계획서 접수 후, 2차로 사업계획서에 대한 전문가 자문(사업계획서 작성 교육 및 피드백)이 이루어졌다.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5개소가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총 나눔공모사업에 총 2604만6000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장비구입에는 성지원, 고현지역아동센터, 시설개보수에는 금강사지역아동센터, 반야원, 파랑포작은예수의집이 선정되었다.

올해 역점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공모사업 인큐베이팅은 지난 2월 초 나눔공모사업 공고에 따라 1차 사업계획서를 접수받았으며 기 제출된 사업계획서를 바탕으로 작성법 및 성과목표 등에 대한 작성법 교육을 진행한바 있다.

김원배 이사장은 “이 지원금은 시민들의 십시일반으로 모여진 기부금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사업수행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부탁드린다”며 “각 시설의 장비보강과 시설개보수 등 환경개선을 통해 보다 나은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