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우 거제시장 주요 기관 방문 ‘협력’ 강조
박종우 거제시장 주요 기관 방문 ‘협력’ 강조
  • 진평철 기자
  • 승인 2022.07.0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지난 7월 1일 취임해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한 박종우 거제시장은 4일 거제경찰서를 시작으로 거제소방서, 거제대대, 거제교육지원청을 각각 방문해 취임인사와 함께 각 기관장과 환담을 나눴다.

거제경찰서와 거제소방서를 찾은 박 시장은 노후화된 건물과 협소한 근무공간으로 인한 문제점과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하였고 빠른 시일 내에 행정타운 부지조성을 완료하고 기관 이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거제경찰서와 거제소방서를 방문한 뒤 일정에 없던 행정타운 부지조성 현장을 찾아 사업 공정률과 추진사항에 대해 보고받고 현안업무를 챙겼다.

이어 거제대대와 거제교육지원청을 찾아 기관별 건의사항을 듣고 “거제시에서 협력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 협조해 기관에서 추진 중인 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각 기관장과 인사를 나눈 자리에서 “민선 8기 시정목표인 ‘시민중심, 희망의 새로운 거제’를 목표로 시민 모두가 잘살고 시민이 만족하는 행복도시를 만들겠다”며 “유관기관에서도 적극적인 성원과 함께 힘을 보태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박종우 거제시장은 오는 11일부터는 면‧동 순방에 나서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시민중심의 열린 행정구현을 위한 민선 8기 시정 행보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