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중심, 희망의 새로운 거제’ 민선8기 박종우 거제시장 7월1일 취임
‘시민중심, 희망의 새로운 거제’ 민선8기 박종우 거제시장 7월1일 취임
  • 진평철 기자
  • 승인 2022.06.2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뉴스아이] 민선8기 제10대 박종우 거제시장 취임식이 7월 1일 금요일 오전 10시 거제시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취임식은 식전 행사를 포함해 약력 소개, 취임 선서, 취임사, 축사 등의 순서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재외향인을 비롯해 사회 각계각층의 많은 인원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민중심, 희망의 새로운 거제’라는 슬로건으로 출범하게 되는 민선8기 박종우 거제시장 당선자는 “정당을 초월하여 24만 거제시민 모두의 시장이 될 수 있도록 시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겠다”며 “이번 취임 행사를 통해 제10대 거제시장으로서 시민 여러분께 첫 인사를 드리고 시정 비전과 시정방침에 대해 시민 여러분 앞에 엄숙히 약속하며 거제시정의 첫걸음을 내딛겠다”고 밝혔다.

박종우 거제시장 당선자는 7월 1일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취임식을 거쳐 오후 거제시의회 개원식 참석 등으로 현안 일정에 착수할 예정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취임식 당일 행사장 주변이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카풀을 하거나 시청 주차장을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