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준 거제시장 예비후보, 개소식에서 “무능한 민주당 지방정권 교체” 선언
김범준 거제시장 예비후보, 개소식에서 “무능한 민주당 지방정권 교체” 선언
  • 진평철 기자
  • 승인 2022.03.1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 민주당 거제시장·거제시의회 질타

국민의힘 거제시장 예비후보로 나선 김범준 거제정책연구소장은 3월 19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각계각층 인사들 320여 명의 방문으로 선거사무실은 인산인해였다.

특히 이영신 전 거제시의장, 반대식 전 거제시의장, 지영배 전 신현농협장이 축사를 했고 후원회장을 맡은 조기태 전 도의원과 법률고문을 맡은 진성진 변호사의 축사도 있었다.

국민의힘 도·시의원 예비후보들의 참석과 함께 윤부원 시의원, 김동수 시의원, 이형철 전 의원, 김창성 전 의원, 이윤행 장승포농협 조합장이 참석했으며 정연송 거제비전 이사장과, 김해연 전 도의원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범준 예비후보는 개소식 인사에서 “대선기간 중 도대체 나라가 이래도 되는 거냐는 이야기를 수없이 들었다”며 마찬가지로 “우리 거제도 이래도 되는 거냐?”고 포문을 열었다.

김범준 예비후보는 민주당 거제시장의 무능한 사례로 ▲대우조선해양 밀실 특혜매각 반대에 거제시장과 민주당 거제시의회가 중앙정부의 눈치를 보느라 입장표명을 망설인 사례 ▲아이파크 2차 개발이익 환수 문제에 있어 거제시장과 특위가 소극적인 태도였던 점 ▲와현 모래숲 해변 건축허가 문제의 비상식적인 허가문제 ▲난대수목원 유치실패와 대선패배로 부도난 문재인 정권의 한아세안국가정원이 기만인 점 ▲국비와 도비가 지원되는 ‘제7차 경남권 관광개발 계획’에 경남 18개 시군 중 유일하게 거제시만 단 하나의 사업에도 참여하지 못하는 점 등을 거론했다.

한편 김범준 예비후보는 지금 거제는 “KTX 남북내륙철도, 가덕도신공항, 대전통영고속도로 거제연장, 조선산업의 슈퍼사이클 진입, 미래산업으로 전세계 해양산업의 확대 등 거제를 둘러싼 기회와 도전과제가 지금처럼 많을 때가 없었다”면서 “같은 면적의 땅이라도 게으르고 무능한 농부와 부지런하고 유능한 농부가 만들어 내는 수확량의 차이는 천양지차다. 이제는 싹 다 바꿔야 한다. 이것이 우리 거제시민의 여론이고, 민심이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범준 예비후보는 “이제 우리 거제시민과 당원동지들의 단합된 힘으로 무능과 부패를 일소하고 ‘인구 30만 자족도시, 소득5만 불의 부자도시’를 만들어서 우리 거제의 미래세대에 물려주어야 한다”고 호소하면서 “집권여당의 힘 있는 국회의원과 유능한 시장이 일사분란하게 원팀을 이루어 2030년 거제의 꿈, ‘인구 30만, 소득 5만 불’까지 거제시의 제2 도약을 시작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