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니어클럽, 아름다운 실버가게 ‘대상’ 수상
거제시니어클럽, 아름다운 실버가게 ‘대상’ 수상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2.01.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애담다 중곡점, 경남의 아름다운 실버가게 ‘대상’ 수상

(사)함께하는 우리마음이 수탁 운영중인 거제시니어클럽은 한국시니어클럽 경남지회가 주최한 2021년 경남의 아름다운 실버가게 공모전에서 ‘향기애담다 중곡점’이 ‘대상’을 수상했다.

2021년 경남의 아름다운 실버가게 공모사업은 경남도와 한국시니어클럽 경님지회에서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의 자긍심 고취 및 노인일자리사업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기 위하여 실시하는 도내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에서 설치운영중인 시장형사업단 120여개소 중 5개소를 선정하여 1차 영상심사, 2차 전문가 현장 심사 후 최종 선발 하였다 이에 거제시니어클럽에서 운영 중인 ‘향기애담다 중곡점’이 응모하여 대상에 선정되었다.

2020년 11월부터 사업을 시작한 ‘향기애담다 중곡점’은 실버바리스타가 직접 만든 수제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각종 생활소품을 판매하는 소품카페로 운영중에 있으며 청결한 매장운영과 친절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은 매장이다.

박숙지 거제시니어클럽 관장은 “실버바리스타가 최상의 커피 맛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지역주민에게 포근하고 안정된 분위기의 카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거제시의 노인일자리사업에 많은 관심과 격려로 대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거제시의 관계자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