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1년 우수 기관상ㆍ청소년상담지도자상 수상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1년 우수 기관상ㆍ청소년상담지도자상 수상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1.11.2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5일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재)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에서 주관한 2021년 경상남도청소년상담자 대회에서 우수 기관상 및 우수 청소년상담지도자상을 수상했다.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의 청소년상담복지 전문기관으로서 1997년 5월 7일 개소해 지금까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상담, 활동 및 위기 지원, 청소년안전망 운영 등에 열의를 다한 결과 경남 도내 20개 시ㆍ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중 우수기관상인 재단 원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여덕희 청소년동반자는 청소년 위기상황의 최일선에서 14년 근속하며 사명감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활동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청소년상담자에게 수여하는 경상남도지사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한경수 센터장은 “관내 청소년과 그 가족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통합ㆍ맞춤형 상담과 학업중단, 가출 등에 직면한 위기 청소년을 위한 보호·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위드 코로나시대 청소년의 심리ㆍ정서적 안정 도모를 위해 청소년상담 전문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 청소년의 참된 행복을 위해 상담, 프로그램, 위기지원 등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