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동아리연합 한마음 체육대회
청소년 동아리연합 한마음 체육대회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07.19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5일 미동방재(대표 김강옥) 후원으로 청소년 동아리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한마음 체육대회는 20개 동아리 2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석하여, 청소년수련관 관장(손윤정)의 인사말과 임원들의 임명장 수여,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체육대회가 열렸고, 2부 행사로 청소년 동아리의 댄스, 보컬&랩 등 문화 공연과 시상식이 진행됐다.

대강당 입구에는 종이공예, 과학, 드론 동아리들의 미니 작품 전시회와 체험 행사가 열려 시민들이 발길을 멈추고 함께 즐겼다.

동아리연합 한마음 체육대회는 동아리 간 화합하고 도전하는 시간이 되었고, 상반기 동안 갈고 닦아온 동아리 기량을 문화공연으로 선보이며 청소년들에게 자신감을 높이고 서로를 이해하는 기회를 가졌다.

청소년수련관 손윤정 관장은 “청소년들이 협동해서 즐겁게 체육대회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동아리들의 공연 실수에도 박수와 함성으로 서로에게 힘을 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우리 거제 청소년들의 푸른 성장을 위해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아끼지 않으시며,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도시락과 행사 물품을 후원해주신 미동방재 대표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동아리연합회는 청소년들의 자발적 활동을 통해 자기주도성을 강화하고 청소년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구성된 청소년 자치 연합회로,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위한 과학, 드론, 요리, 댄스, 밴드, 미술, 보컬, 종이공예 등 20개 동아리로 구성되어 현재, 250여명의 청소년들이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며, 매년 초 신규 재능동아리 모집을 시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