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청소년어울림마당 드림스케치 개최
거제시 청소년어울림마당 드림스케치 개최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1.09.1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대공감’ 테마 8090가요 재해석 무대 꾸며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시청소년수련관 1층 대공연장에서 ‘2021년 제3회 거제시 청소년어울림마당 드림스케치’가 지난 11일 온라인 비대면 행사로 개최했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세대공감’을 테마로 청소년들이 8090가요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하는 무대를 만들었다.

청소년 가요축제는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 준수 하에 총 10팀이 시간차 녹화 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촬영 영상은 오는 16일(오후 2시)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유튜브 채널에 게시 예정이다.

이날 한가위 맞이 온라인 행사로 <세대공감 럭키박스를 잡아라!>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거제시청소년동아리지원사업 참여 동아리들이 준비한 체험키트 17종을 랜덤으로 소단위 포장한 럭키박스를 신청자 100명에 한하여 유튜브 댓글로 신청 받을 예정이며, 공연 영상 우수 감상평을 선정하여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미희 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코로나19로 변화된 환경에서도 청소년 문화행사를 다양한 형태로 진행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 이번 어울림마당의 세대공감 청소년 가요축제을 통해 노래로 세대가 소통하고 마음을 나누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거제시 17팀의 청소년 동아리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럭키박스로 한가위를 맞아 가족들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거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 경상남도, 거제시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거제시 청소년 동아리지원사업 참여 기관(고현청소년문화의집, 옥포청소년문화의집, 거제YMCA, 거제여자상업고등학교, 해성고등학교 등) 28개 청소년 동아리들과 청소년동아리연합 햇사과, 어울림기획단 POP, 그리고 청소년수련관이 함께 만들어 간다. 지역 청소년 문화 소통의 장으로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만들어가는 테마 문화행사들이 앞으로 어떻게 스케치 될지 더욱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