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정 단신
거제청소년수련관 ‘문화가 IT DAY’ 개최…26일 옥포수변공원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거제문화재단과 협력하여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옥포수변공원에서 제4회 문화가 IT DAY-청소년이 만드는 문화 공간을 연다.

‘문화가 IT DAY’는 거제문화재단이 거제지역의 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올해 5회 차로 운영하고 있는 사업이다. 이번 4회 차에는 거제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행사로 준비되어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 준비를 한다.

거제시청소년오케스트라, 필링댄스, 유아독존, 패시네이션, 상툼세 등의 무대 공연행사와 힙합댄스, 랩, 대중가요 팀들의 길거리 공연이 청소년들의 힘으로 펼쳐진다.

무엇보다 20여개의 청소년동아리들이 지역민과 청소년들을 위해 준비한 오조봇 체험, 워터볼 만들기, 타로, 타투 체험 등 그리고 30분마다 열리는 풍선 빙고, 고마워요 캠페인 등이 모두 무료로 제공되어 많은 이들의 발길을 붙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날은 청소년 복면 수변 가요제가 열려, 지역의 청소년들이 복면을 쓰고 노래하여 진정한 노래 실력을 겨루게 되며, 또한 지난 6월에 사전에 유투브를 통해 배운 동작을 청소년 100여명이 모여 함께 추는 독도 지키기 플레시몹을 행사장에 펼칠 예정이다

길어지는 장마가 끝나가는 7월 26일 옥포 수변공원에 더위를 식히기 위한 가족 나들이로 청소년들의 문화 행사 구경을 나와도 좋을 것 같다.(거제시청소년수련관 황남해 055-639-8167)

뉴스아이거제  newseye2000@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아이거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아이거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