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레포츠센터 주니어클럽 회원 모집
거제해양레포츠센터 주니어클럽 회원 모집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1.02.11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27일까지 초중학생 30명 선착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거제해양레포츠센터(구 거제요트학교)가 다양한 해양레포츠를 체계적으로 배우고 즐길 수 있는 ‘2021년 주니어클럽’ 회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주니어클럽은 오는 16일~27일까지 거제 관내 초등학생, 중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을 모집하며 회비는 월 5만원이다. 교육 프로그램은 윈드서핑, 딩기요트, 카약, 패들보트, 크루저요트 등 5개 종목이며 토요일반, 일요일반을 편성해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 간 운영된다.

거제해양레포츠센터는 주니어클럽의 안전 운영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해양레포츠 전문강사가 교육장비 및 해상교육장 사전 점검, 안전용품 착용 철저, 해상 주의사항 교육, 교육생 이상 유무 확인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거제해양레포츠센터는 “최근 삶의 질 향상으로 해양레포츠 레저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면서 “청소년들이 자연과 함께하는 해양레포츠를 통해 도전정신을 함양하고, 힐링 프로그램을 즐김으로써 학업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eojeyacht.co.kr) 또는 전화(639-8286)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해양레포츠센터는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43에 소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