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청년커뮤니티 문화공간 명칭 공모
거제시, 청년커뮤니티 문화공간 명칭 공모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1.01.2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는 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에 어울리는 참신한 명칭을 오는 25일부터 2월 8일까지 거제시민을 대상으로 공모한다고 밝혔다.

현 상문동 행복누림문화센터 옥상공간(4층)을 활용해 조성중인 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은 연면적 92.4㎡ 규모로 청년들에게 모임공간, 회의실, 휴식공간 등 다양한 활용 공간을 제공하고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청년교류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번 명칭공모는 올 3월 개소 예정인 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에 시민들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거제시민이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시 홈페이지에서 공모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e-mail 또는 시정혁신담당관(청년정책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 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제안서를 심사하여 최우수 1명에는 30만원, 우수 2명에는 각각 10만원 상당의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시기는 2월 중 시 홈페이지 공지 및 선정자에 한해 개별 유선통보 할 예정이다.

최무경 시정혁신담당관은 “시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에 걸맞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이름이 붙여지길 바란다”며 “청년 문화분야의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해 청년들이 즐겨 찾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고 문의사항은 거제시 시정혁신담당관 청년정책팀(639-3293)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