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거제 렛츠고(Let’s go) 봉사단’ 출범
‘희망거제 렛츠고(Let’s go) 봉사단’ 출범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0.11.2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거제시당협 회원 및 거제시민들로 구성
​​​​​​​11월 21일 발대식 및 초대단장에 양재준 씨 임명

‘희망거제 렛츠고(Let’s go) 봉사단’이 출범했다. ‘희망거제 렛츠고 봉사단’은 국민의힘 거제시당원협의회(위원장 서일준) 회원 및 거제시민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서 양재준 씨가 초대단장에 임명됐다.

‘희망거제 렛츠고 봉사단(이하 렛츠고)’은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지역민과 유대강화 ▲생활안전 캠페인을 통한 안전한 거제 구축 ▲사회문제 참여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지역내 단체와 연계 봉사활동을 통해 꾸준히 봉사하는 단체를 목적으로 한다.

렛츠고는 지난 11월 21일 오후 2시 독봉산웰빙공원에서 서일준 국회의원, 양재준 단장을 비롯해 5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가졌으며 서일준 국회의원은 양재준 단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서일준 국회의원은 “국민의힘이 거제시민과 국민들로부터 진정 사랑받기 위해서는 항상 낮은 자세로 다가가며 봉사하는 정당으로 거듭나야 한다”면서 “렛츠고 출범을 시작으로 생활 속에서 항상 국민에게 봉사하는 정당이 되자”고 강조했다.

양재준 단장은 “거제시민에게 진짜 힘이 되는 ‘국민의힘’이 될 수 있도록 생활 속 봉사에 앞장서겠다”며 “젊고 새로운 모습으로 거제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청년위원들을 중심으로 활동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발대식에 이어 렛츠고는 거제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사랑받는 고현천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벌이며 거제시민을 향한 봉사활동의 서막을 알렸다.

이날 봉사활동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개인별 마스크 착용과 충분한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는 가운데 진행됐다.

김선민 국민의힘 거제시당협 청년위원장은 “거제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이렇게 즐겁다는 것을 오늘 활동을 통해 새삼 확인했다”며 “이전의 나태했던 모습을 완전히 탈피하고 청년이 중심이 되어 봉사하는 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렛츠고는 ▲섬기go(상설위원회) ▲나누go(면동협의회) ▲베풀go(운영위원회) 등 3개 팀으로 편성돼 활동한다.

주요활동은 주중 10명 이내의 회원이 참석해 ▲스쿨존 30km 이하 안전운행 캠페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범죄예방 생활안전 방범 캠페인(방범대 연계) ▲산불예방 캠페인(봄, 가을)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 캠페인 등을 진행한다.

또한 전체회원이 참여하는 월간 환경정화 활동을 비롯해 반기, 연 단위 등 지역에서 원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