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지역 소상공인과 소통 간담회 열어
거제시, 지역 소상공인과 소통 간담회 열어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0.11.09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다양한 긴급지원 감사” 변광용 시장 “지원방안 지속 강구”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6일 오전 시청 블루시티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상공인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5일이었던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하고 올 상반기부터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영세 소상공인들의 애로 및 건의 사항을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변광용 거제시장과 임희한 거제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을 비롯하여 업종별 단체 대표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지역 소상공인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전달하는 상패수여식을 시작으로 각 업종별 단체와 변광용 시장이 현재 소상공인의 상황과 건의내용, 거제시의 관련 시책 등에 대하여 의견을 주고받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소상공인들은 “긴급생계비 지원과 소상공인 희망-up 특별자금 등 거제시의 다양한 지원 시책이 많은 힘이 됐다”고 한 목소리로 감사함을 전했다.

변광용 시장은 “지역경기 침체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다소나마 해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방안을 마련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5월 13일 출범한 거제시 소상공인연합회는 관내 소상공인들의 애로 사항 청취와 정책 설명, 홍보 등 소상공인들의 권익 증진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기타 소상공인 정책 등에 궁금한 사항은 거제시소상공인연합회 콜센터(634-313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