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수협효시공원, 삼성중공업 사진동우회 사진전
거제 수협효시공원, 삼성중공업 사진동우회 사진전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0.10.3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명소 촬영작품 33점 12월 말까지 개최
유계정 만연사홍등
유계정 만연사홍등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수협효시공원은 산업 현장의 역군으로서 아니라 예술가의 심안으로 사물에 대한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삼성중공업 포커스 사진 동호회(회장 유계정)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중공업 포커스 사진동우회는 1981년 창단하여 직장 내 우수 동호회 상 5회 수상, 모범 동호회 상 2회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사진전이 열리는 수협효시공원 3층 실내 전시관은 가조도의 빼어난 풍광을 배경으로 예술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활용되면서 지역 예술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 초 김성남 화가의 ‘자연과 예술의 만남’ 초대전 시작으로 4회에 거쳐 전시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작품전을 열어 수협효시공원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민들에게 문화와 관광이 공존하는 힐링 공간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이번 사진전도 ‘코로나 19’로 힘든 분들께 조금이나니 위안이 되고 힐링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11월부터 12월 말까지 열리는 이번 사진전은 ▲만연사 홍등 ▲갯벌의 만추 ▲겨울풍경 ▲남해바닷가 ▲대둔산 등 전국 명소를 촬영한 작품 33점을 선보인다.

수협효시공원은 이번 전시 기간에도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완벽한 방역과 쾌적한 환경조성으로 관람객 맞이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김진도 갯벌의만추
김진도 갯벌의만추
이종우 남해어디바닷가
이종우 남해어디바닷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