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제21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시상
거제시, 제21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시상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0.10.1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지난 12일 시청 블루시티홀에서 ‘제21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는 매년 9월 사회복지박람회와 함께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사회복지박람회가 취소되어 지역 사회복지를 위해 힘쓴 복지업무 관계자 및 관계 공무원에 대한 시상식을 소규모로 진행하게 됐다.

이 날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시상식에는 변광용 거제시장,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장상(8명), 국회의원상(2명), 시의회 의장상(2명)을 비롯하여 복지업무 추진 유공 민간인(10명), 관계 공무원(2명) 등 총 12명이 뜻깊은 상을 수상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예산 투입만으로는 이루기 어려운 지역 사회복지에 대해 현장에서 애쓰는 사회복지 관계자분들의 고민과 실천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상황에 놓인 복지 대상자들을 위해 사회복지 각 분야에서 힘써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은 “지역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묵묵히 애쓰는 사회복지 유공자분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소외되고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더욱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의정업무로 참석하지 못한 서일준 국회의원은 축전을 보내 축하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