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서일준 국회의원, 국도 14호선 복구공사 현장 방문
거제 서일준 국회의원, 국도 14호선 복구공사 현장 방문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0.08.1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불편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속하고 완벽한 복구” 요청
서일준 국회의원이 국도14호선 우회도로 복구공사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서일준 국회의원이 국도14호선 우회도로 복구공사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서일준 국회의원(경남 거제, 미래통합당, 55)은 지난 14일 국도 14호선(구 국도대체우회도로) 장평동 1번 교차로 부근 공사현장을 방문, 현장관계자들을 격려하는 한편 조속하고 완벽한 복구를 요청했다.

거제시에 따르면 최근 내린 폭우로 상동동에서 장평동 방면 장평1교와 인근 계룡산 교차로 부근에 대규모 균열이 발생, 안전점검 및 복구를 위해 장평동 1번 교차로에서 상동교차로까지 6km구간 1, 2차선이 10~12일 정도 전면통제 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서일준 국회의원은 안전사고 예방 및 시민불편 최소화를 위해 현장을 방문해 거제시와 부산지방국토관리청, 공사현장 관계자 등으로부터 현황을 청취하고 발빠른 대처를 요청했다.

서일준 국회의원은 “국도14호선은 거제시민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도로이기 때문에 시민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빠른 시일내 복구해달라”고 요청했다.

특히 서일준 국회의원은 “거제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이 구간뿐만 아니라 14호선 구간 전체에 대한 전문가 집단의 점검을 거쳐 항구적인 복구가 가능하도록 관계당국이 적극 대처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