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아 요요미 출연 블루거제 페스티벌 8월 17일 개최
김주아 요요미 출연 블루거제 페스티벌 8월 17일 개최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0.07.3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17일부터 3일간 매일 오후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야외 공연장
요요미
요요미

“여름이면 찾아오는 흥겨운 공연예술축제 ‘블루거제 페스티벌’이 올해도 거제시민의 묵은 스트레스를 싹 날려드립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은 오는 8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거제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2020 블루거제페스티벌’을 연다.

첫날인 17일에는 ‘전국화 밸리댄스’의 밸리댄스 공연을 비롯해 팝페라 그룹 ‘블레어’, 라틴밴드 ‘Getz’, 강지민 기타리스트의 공연이 진행된다. 둘째 날인 18일에는 타악그룹 ‘아퀴’의 흥겨운 우리 전통 타악 퍼포먼스 ‘히트’를 시작으로 아카펠라 그룹 ‘보이스 토이’, 흥미로운 마술쇼의 ‘광대상자’, 트로트 요정 ‘요요미’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거제가 낳은 가수 보이스 퀸 김주아의 공연을 시작으로 브라스밴드 ‘바스커션’의 흥겨운 연주와 ‘킹 오브 커넥션’의 흥미진진한 무술 퍼포먼스가 이어지며 마지막으로 미스터 트롯의 김수찬이 출연해 3일간의 축제를 화려하게 끝맺는다.

또한 이 기간에는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이 가족과 함께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영화도 무료로 상영된다. 17일에는 디즈니 영화 <알라딘>이 18일에는 뮤지컬 영화 <캣츠>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오후 2시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방역 및 관객 대상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관객들은 입구에서 자가 문진표를 작성한 뒤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는다.

이번 ‘2020 블루거제페스티벌’은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을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거제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을 받아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