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
거제시,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0.07.3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가 거제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 특별할인을 시행한다.

이번 달부터 발행을 시작한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은 거제지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한 사람당 한 달 100만원 한도로 구입 가능하며 사용 시 현금 영수증이 자동으로 발급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선물도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이용자는 거제시청 홈페이지 및 제로페이 홈페이지, 어플 가맹점 찾기 등을 통해 가맹점을 검색할 수 있고 소상공인은 온라인(www.zeropay.or.kr) 또는 전화로(1670-0582) 가맹점 가입이 가능하다. 7월 말 현재 거제에는 6291개소의 가맹점이 있다.

거제시는 사용의 편리함에 더해 가맹점의 결제 수수료가 없는 장점을 집중적으로 홍보해 올해 말까지 가맹점을 8000개소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거제시 관계자는 “제로페이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 사용으로 소상공인은 결제 수수료를 절감하고 사용자는 10% 할인 혜택을 받음으로써 가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8월 중 깜짝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시민들이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에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