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선루, 방과후아카데미 중화요리 제공
팔선루, 방과후아카데미 중화요리 제공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05.3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 돋을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27일 팔선루(대표 박성미) 후원으로 행복한 외식문화체험을 했다.

이날 행사에서 팔선루 박성미 대표는 돋을볕 청소년들을 초대해 짜장면, 짬뽕, 탕수육 등 맛있는 중화요리를 제공했다

박 대표는 “마음이 예쁜 청소년, 착하고 바른 청소년, 그리고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생활할 것을 당부하며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지속적으로 함께 동행 할 것”을 약속했다.

거제고현동에 위치한 팔선루는 거제지역에 관심이 필요한 곳에 나눔봉사를 실천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돋을볕 청소년들은 짜장면, 짬뽕, 반짝반짝 빛나는 찹쌀탕수육으로 먹는 즐거움을 느끼고 친구들과 함께하며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했다.

양지초 5학년 김모 군은 “여태껏 먹어본 짜장면 중 최고였고 반짝반짝 빛이 나는 탕수육은 처음 먹어 봤다”고 말했다.

한편 해온산업 김일배 대표도 지난해 체험료 지원에 이어 올해에는 아이들에게 문구세트를 선물로 전달했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손윤정 관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우리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후원자님들께 거듭 감사를 전했다.

여성가족부와 경남도, 거제시 지원으로 운영되는 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들의 방과 후 통합적 교육 서비스를 위해 초등학교 4~6학년 40명을 대상으로 연간 운영하고 있으며, 방과 후 학습 및 활동, 생활지원 등 종합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