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코로나19 현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공개와 방역으로 시민들의 불안 해소하라!
거제시는 코로나19 현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공개와 방역으로 시민들의 불안 해소하라!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20.02.25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거제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서일준 선거대책본부 논평

서일준 미래통합당 거제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대책본부는 거제시가 코로나19 현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공개와 방역으로 시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해 줄 것을 당부한다.

서일준 선대본에는 최근 코로나19와 관련 불안감을 호소하는 시민들의 민원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 거제시가 확진자에 대한 정보와 동선을 정확하게 제공하지 않는다는 불만이 팽배한 바에 따른 것이다.

거제시가 사태 해결에 나서고 있지만 시민들이 체감하는 현실은 턱없이 부족하다는 지적이다. 아예 거제시의 발표를 믿지 못하겠다는 주장까지 줄을 잇고 있다.

대부분 확진자 관련 내용을 몰랐다가 주변에 떠도는 풍문으로 파악했다는 불만이 주를 이룬다. 이로 인한 불안감으로 생활에 막대한 지장이 초래됐다는 불만까지 토로하고 있다.

시민들의 요구는 거제시가 확진자의 동선에 대한 실시간 공개와 함께 방역한 사실을 정확하게 공개해 달라는 것이다. 즉, 코로나19에 대한 거제시의 정확한 정보제공을 통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달라는 것이었다.

이에 서일준 선대본은 다음과 같이 촉구한다.

-. 거제시는 시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관내 확진자 및 방문 확진자에 대한 정보와 동선을 실시간 제공하라.
-. 거제시는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과 함께 내용을 시민들에게 공개하라.

미래통합당 거제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서일준 선거대책본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