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문화예술회관 2020년 1학기 문화예술교육 수강생 모집
거제문화예술회관 2020년 1학기 문화예술교육 수강생 모집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9.12.2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예, 유화, 한국채색화부터 신기한 사진 촬영법, 낭만적인 하모니카까지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운영하는 2020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의 1학기 수강 신청이 오는 2020년 1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에서는 기존에 개설되었던 해범 진영세 서예가가 지도하는 ‘서예’, 지역 원로화가 여형구 작가의 지도로 초보자도 쉽게 배우는 ‘유화’, 김아람 작가의 지도로 아름다운 우리 색상을 느낄 수 있는 ‘한국채색화’ 등의 강의를 비롯해 신규로 흥미로운 강좌가 개설됐다.

하모니카 연주자이자 전문 강사 조대홍 선생의 감성 돋는 낭만적인 악기 ‘하모니카’ 강좌가 월요일 오후7시에 열려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으며, 토요일 오전 10시에는 거제 지역의 대표적인 류정남 사진작가의 지도로 같은 공간이라도 다른 느낌의 마술같은 사진 촬영 테크닉을 배우는 ‘사진 촬영법’ 강좌가 열린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되는 강좌는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강사진으로 강의가 알차고 높은 질에 비해 저렴한 수강료로 수강 만족도가 높다.

특히, 2019년에는 수강자들이 배운 작품을 직접 발표할 수 있는 전시 <당신의 삶에 예술이 들어온 순간>도 열려서 큰 호응을 얻었는데, 앞으로도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시민들의 생활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서 이런 기회가 더욱 확대할 전망이다.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매년 4학기제로 운영되며 한 학기당 10주 과정으로 완성도 높은 수업을 위하여 주1회 90분 수업으로 진행된다.

각 강좌별 수강료는 9만원이며 수업에 따라 별도의 재료비나 개인 준비물이 필요하다. 수강신청 및 문의는 전화(680-1014)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eojeart.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