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시티관현악단, 거제시민과 함께 희망콘서트
블루시티관현악단, 거제시민과 함께 희망콘서트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9.11.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지정예술단으로 활약 중인 블루시티관현악단(단장 신숙)이 주최하는 희망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14회째 펼치는 행사로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블루시티관현악단은 2005년에 설립된 비영리단체다. 매년 빠짐없이 희망콘서트를 펼쳐 불모지 거제도 클래식의 저변확대에 적극 기여해 다양한 관객층을 자랑하고 있다. 일찌감치 음악성을 인정받아 경남도민예술단으로 활약한 바 있으며, 아리랑TV, KBS1 TV 등 다양한 매체에 출연한 바 있다.

이밖에도 정기연주회, 자선음악회, 찾아가는 음악회 등 다양한 선율로 거제시 구석구석을 찾아가 희망메시지를 선사한다. 또한 문화예술의 향유는 물론 시민과의 공감대를 높이는 가운데 거제시 홍보전도사로서의 호평도 자자하다.

한편, 김성은의 지휘로 펼쳐질 희망콘서트는 Finlandia 핀란디아, Op.26, Sympony No.6, Op.74 교향곡 6번 ‘비창’ 등 다양한 곡목이 연주될 예정이다.

후원회 윤혜정 회장은 ‘거제시민과 함께 하는 희망콘서트’를 통해 장기불황의 늪에 빠진 “거제 지역경제가 하루빨리 회복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며 소프라노 김새별과 해피앙상블이 함께 어우러진 이번 콘서트가 “클래식 음악의 진수와 묘미를 선사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