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축산농협 한마음가족걷기대회 성황
거제축산농협 한마음가족걷기대회 성황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05.1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축산농협(조합장 김수용)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문화 소통을 위한 사회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3일 독봉산웰빙공원에서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제8회 어린이그림그리기 & 한마음 가족 걷기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부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2부 한마음가족걷기대회, 3부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야외무대 행사 로 진행되었으며 3000여명의 거제시민이 참여해 어린이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되는 사은품(에코백, 개인돗자리, 비누방울)이 1시간 만에 매진되는 등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1부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는 ‘내가 꿈꾸는 환상적인 가족여행’을 주제로 1시간 가량 진행되었으며 부대행사로 에어바운스, 아빠 림보왕을 뽑아라, 날아라 고무신 등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가족행사로서의 즐거움을 더했다.

2부 한마음 가족 걷기대회는 거제시 롤러 경기장 → 독봉산웰빙공원 산책로 → 아델하임 입구 →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야외무대를 결승점으로 하는 코스로 완주하는 어린이들에게 비치볼을 준비하여 완주 어린들의 성취감을 북돋았다.

이어진 3부 야외무대에서는 인형극, 어린이밸리댄스, 레크레이션 등 어린이를 위한 무대행사로 진행되었으며 부대행사로 이어진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 어린이 오렌지 굴리기 게임으로 모든 행사는 마무리 되었다.

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 시상은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입상으로 나누어 내달 2일 거제시축산농협 홈페이지(http://geojech.nonghyup.com) 공지 및 개별통지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