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표 의원, ‘거제시 투자유치설명회’ 참석
김한표 의원, ‘거제시 투자유치설명회’ 참석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9.07.0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김한표 의원(경상남도, 거제)은 지난 3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더케이 호텔에서 개최 된 ‘거제시 투자유치설명회’에 참석하여, 투자하기 제일 좋은 도시와 기업하기 좋은 도시는 거제라고 홍보했다.

이번 투자유치설명회는 거제의 어려운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서울 양재동 소재 더케이 호텔에서 개최되었으며, 수도권 소재 투자자 및 종합컨설팅 업체 100여명, 잠재 투자자 50여명, VIP 초청자·금융인·언론인 70여명 등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김한표 의원은 “거제의 관광산업은 중첩된 규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나 2016년 대표발의한 ‘동·서·남해안 및 내륙권 발전특별법 일부개정법률안’이 통과되며, 관광규제 등이 해소되어 투자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한표 의원은 “거제가 조선업 불황 등으로 지금은 어렵지만, 천혜의 자연경관을 지니고 있는 등 대한민국에서 투자하기 가장 좋은 도시임에는 변함이 없다고 생각하며, 지금이 투자하기에는 가장 적기라고 판단”이라고 강조하며 “거제 국회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설명회는 △관광홍보 영상물 상영 △고용 확대 및 관광육성 기여자 6명에 대한 감사패 수여 △투자 유치 프리젠테이션 △투자자와 양해각서 체결 △투자인센티브 및 차별화된 투자환경 설명 △투자유치를 위한 투자상담 코너 운영 △시정·관광 및 지역특산물 홍보 순으로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